실시간 뉴스



신세경, '쿨 섬머 스모키 메이크업' 제안


배우 신세경이 더바디샵과 함께 청량감 넘치는 '쿨 섬머 스모키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시원한 컬러의 쉐이드 제품으로 '쿨 섬머 스모키' 룩을 연출한 신세경의 올 여름 메이크업을 살짝 따라해 보자.

▶ 신세경표 쿨 스모키 룩, HOW TO?

'신세경 쿨 스모키 룩'을 따라잡기 위한 1 단계로 섬머 스모키 룩의 핵심인 아이보리 컬러 아이섀도우를 눈 앞머리와 언더라인, 눈두덩이에 펴 발라 시원한 느낌을 준다.

그 다음 블랙 컬러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점막 부분을 채워주고, 언더라인 하프 지점부터 눈꼬리까지 라인을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정리한다. 그레이 컬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과 딥 그레이 컬러 아이섀도우로 아이라인 부분을 덧발라 보다 강렬한 스모키 느낌을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풍부한 컬링이 가능한 마스카라를 사용해 속눈썹에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을 더해주면 쿨 스모키 룩의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쿨 스모키 룩 2 단계로, 자신의 피부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색상의 브론저 제품을 골라 건강하고 탄력 있는 치크를 연출하도록 한다. 아이보리 색감의 아이 메이크업과 브론징 치크에 어울리는 피치 컬러의 립 제품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하면 된다.

▶ 신세경, 그녀가 사용한 제품은?

이번 신세경 '쿨 섬머 스모키 룩'에 사용된 제품은 더바디샵의 '베이크드-투-래스트 아이 컬러 쉐이드 : 문스톤'과 '베이크드-투-래스트 브론즈 쉐이드 : 웜 글로우'다.

'문스톤' 아이 컬러는 아이보리 & 딥 그레이의 2개 컬러가 들어간 2 in 1 제품으로, 베이스부터 하이라이트까지 아이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웜 글로우' 브론즈 쉐이드는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컬러로 여름철 브론징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특히 이번 '베이크드-투 래스트' 라인은 가마에서 구워 만들어지는 '베이크드' 타입으로 가루날림이 적고 발색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풍부한 펄과 무겁지 않은 라이트한 룩을 선사해줘 여름철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

이 외에도 속눈썹의 풍부한 컬링과 볼륨감을 표현해주는 '빅 앤 컬비 마스카라 쉐이드: 블랙', 투명에 가까운 피치 컬러 색상으로 입술에 생기와 볼륨감을 더해주는 '하이 샤인 립 트리트먼트 11 쥬시 피치'가 사용됐다.

이번 신세경 섬머 룩에 사용된 메이크업 제품 및 2010년 여름 출시되는 제품은 아이 컬러 쉐이드 3종, 브론즈 쉐이드 1종, 마스카라 1종, 아이 디파이너 2종, 립 1종으로 전국 더바디샵 온오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경, '쿨 섬머 스모키 메이크업'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