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출 많은 가정의달, 카드사 이벤트 확인하면 돈 아낍니다


현대·우리·하나카드 등 캐시백·할인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아이들 선물 사줘야 하는 어린이날, 감사하는 부모님께 보답하는 어버이날, 어렸을 적 은사에게 고마움의 뜻을 표하는 스승의날. 지갑이 얇아지는 시기인 5월 가정의 달이다. 그래도 카드사 이벤트만 제대로 챙기면 지갑 두께는 어느 정도 사수할 수 있다. 운만 좋으면 지출액의 상당부분을 캐시백으로 돌려받는 것도 가능하다.

5일 업계에 따르면 각 카드사들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장난감 코너가 북적이고 있다. [사진=뉴시스]
어린이날을 앞두고 장난감 코너가 북적이고 있다. [사진=뉴시스]

우리카드는 오는 31일까지 '가정의달 Lucky day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 대상이며, 카드 승인번호 뒷 4자리가 5월 주요 기념일인 근로자의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과 일치하면 된다.

예컨대 뒷 4자리가 0501일 경우 4자리가 일치하므로 50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3자리 일치(*501) 10만원, 2자리(**01)이면 1만원이 캐시백된다.

승인번호는 결제 후 영수증이나 우리카드 스마트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다음 달 11일 승인번호 일치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현대카드는 가정의달을 맞아 자사 포인트인 M포인트 결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관장에선 오는 10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11일부터 17일까진 LF몰에서 50% M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 더한섬닷컴에서 3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18일부터 24일까지는 M포인트 재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패션몰인 'Must it' 'W컨셉'에서 물품 구매 시 각각 결제 금액의 5%, 10% M포인트 상시 결제가 가능한데, 행사 기간 중 해당 업체에서 M포인트를 사용하면 1만포인트까지 재적립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코스트코에서 비대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5월 코스트코 M20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카드 회원은 5월 10일과 24일 이틀간 코스트코 온라인 몰에서 물품 구매 시 2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오는 31일까지 '해외 쇼핑몰 Top10'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쇼핑몰은 알리익스프레스, 아마존, 이베이, 아이허브, 오플닷컴, 타오바오 등이며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반드시 응모해야 혜택이 적용된다.

이밖에도 하나카드는 오는 31일까지 하나카드 쇼핑몰(쇼핑관, 백화점관, 쇼핑팍팍)에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출 많은 가정의달, 카드사 이벤트 확인하면 돈 아낍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