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허경영 후보, "이젠 말할 수 있다?"


엠군, 인터뷰 동영상 공개

동영상 UCC 전문 포털 엠군(대표 신동헌, www.mgoon.com)은 이른바 인터넷에서 '허본좌'로 불리우며 네티즌에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 17대 대통령 선거 기호 8번, 허경영 후보와의 인터뷰 동영상을 20일 단독 공개했다.

'엠군의 발견' 코너에 공개된 이번 인터뷰는 허경영 후보의 '이색 공약'과 '아이큐 430'이란 독특한 프로필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풀어 주기 위해 기획됐으며, 인터뷰는 지난 19일 투표날 전격 진행됐다.

결혼수당 1억원, 출산수당 3천만원, 수능폐지, 산삼뉴딜정책, 판문점에 유엔본부 설치 등의 공약을 내세운 허경영 후보는 이번 엠군과의 인터뷰에서 ▲아이큐 430 되기 위한 머리 좋아지는 비법 전수 ▲황당한 공약이 나온 배경 ▲인생에서 가장 어려웠던 시기 ▲인터넷에서 인기 있는 이유 등에 대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허경영 후보는 "이번 대선을 통해 자신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네티즌들에게 자기에게 보내는 관심에 대한 감사의 말로 엠군과의 인터뷰를 마무리 했다.

최동일 엠군 마케팅 본부 이사는 "이번 17대 대선은 선관위의 규제로 인터넷을 통한 정치 참여가 많이 위축된 가운데 허경영 후보가 정치인으로서 보다는 네티즌들의 답답하고 짜증나는 불만을 해소하게 해준 탈출구 같은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엠군은 대선 특별 기획 사이트를 이번 주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할 예정이며, '엠군의 발견' 코너에서 후보자 및 당선자에 대한 다양한 동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설영기자 ronia@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경영 후보, "이젠 말할 수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