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본아이에프, 멤버십 등급별 혜택 강화


'본포인트 카드' 개편…VIP·패밀리·프렌드 3개 등급 구분

[장유미기자]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가 자사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본포인트 카드'를 새롭게 개편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카드 개편은 본아이에프 브랜드를 자주 이용하는 단골 고객들의 로열티 강화를 위한 것으로, 특히 결제금액 및 구매횟수에 따라 멤버십 등급을 나누고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변경된 멤버십은 VIP, 패밀리, 프렌드까지 총 3개 등급으로 나눠진다. 올해는 지난 1월부터 6월까지의 결제금액 및 이용횟수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부여됐으며 향후 6개월마다 멤버십 등급을 재산정 할 계획이다.

VIP등급은 6개월 간 결제금액 40만원 초과 및 구매횟수 20회 이상인 고객들로, 이들에게는 신메뉴 기프트본 1매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2회 제공한다. 또 6개월 간 결제금액 7만원 초과 및 구매횟수 7회 이상인 고객에게는 패밀리 등급이 부여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이 2회 증정된다.

프렌드 등급은 신규가입 고객 및 구매횟수 6회 미만인 고객으로 신규가입 후 첫 구매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본아이에프의 본포인트 카드는 전국 약 1500개 본아이에프 전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한 장의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며 1천 포인트 이상 적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본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결제금액의 1%가 적립된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본포인트 카드 개편을 통해 본아이에프만의 고객 로열티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을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본아이에프, 멤버십 등급별 혜택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