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몬스터길들이기' 할로윈 기념 아이템 이벤트


호박모양 몬스터 '할로' 등 지급

[강현주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캐주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몬스터 길들이기'(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가 오는 31일부터 11월1일까지 할로윈 기념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5회 이상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호박모양의 4성 몬스터 '할로'를 지급한다.

몬스터 길들이기의 모험지역 중 하나인 '암흑지역'에서 무작위로 등장하는 '할로' 몬스터를 3회 이상 처치하면 펌킨류 몬스터 및 무기가 들어있는 '할로윈 깜짝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암흑지역에서 게임을 하면 '펌킨', '성난 펌킨', '놀란 펌킨' 등 호박머리 몬스터 3종과 '잭삼랜턴', '잭사랜턴', '잭오랜턴' 등 할로윈 무기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할로윈 마녀를 연상하게 하는 '쟌느'와 '키키' 몬스터를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서양의 이색적인 축제인 할로윈을 게임 내에서도 만끽할 수 있도록 으스스한 밤 배경 호박 등불 등으로 메인 화면을 바꾸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모바일 RPG 장르 최초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최고매출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동시 접속자수 30만 명, 누적 다운로드 400만 명, 일일 사용자수(DAU) 100만 명을 돌파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터길들이기' 할로윈 기념 아이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