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라클-팍스넷, 선물·옵션 투자 '유팍스 파생' 앱 출시


[김영리기자] 모바일금융솔루션 전문기업 유라클(대표 조준희)은 증권 포털 팍스넷(대표 김성모)과 함께 선물옵션 투자자를 위한 전용 애플리케이션 '유팍스파생'을 2일 출시했다.

또한 다른 앱에서 제공하지 않는 차트기능과 시세 분석기능도 제공한다. 선물에서는 시세차트와 베이시스차트, 옵션의 경우 시세분석, 투자자포 지션데이터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스마트폰에서 콜옵션과 풋옵션의 전체시세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화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팍스넷에서 활동 중인 선물옵션 전문가가 주요 시기마다 투자전략을 제공하며 새로운 투자전략이 도착할 때 알림을 설정할 수 있어 투자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유팍스파생' 출시를 기념해 팍스넷 홈페이지에서는 이달 29일까지 '유팍스파생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을 다운로드 받은 뒤 생생한 후기를 남긴 사용자에게 고액의 전문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준희 유라클 대표는 "유팍스파생 앱은 파생투자를 하는 투자자들의 특성을 고려해 모바일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화면을 기획했다"며 "향후 증권사와 제휴를 맺어 주문 서비스를 제공해 투자자들이 앱에서 바로 매매를 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라클-팍스넷, 선물·옵션 투자 '유팍스 파생' 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