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크블러드',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추가 업데이트도 빠른 시일 내 이뤄질 것"

[박계현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가 서비스하는 '다크블러드'가 오픈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업데이트 'ACT3'를 13일부터 적용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크블러드'에는 게임 내 신규던전 10곳이 추가되고 최고레벨이 40레벨로 상향되는 등 각종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던전 '퀘른성'은 3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사냥터로 이 중 '퀘른요새 내성입구'는 마왕을 봉인하는 주된 장소다. 퀘른성은 외성·내성으로 구분되며 새로운 던전이 각각 4개씩 설치돼 총 8곳의 사냥터가 추가된다. 레이드 던전(사냥터)으로는 '저주받은 퀘른 던전'과 '피의 아수라 던전'이 추가된다.

액토즈소프트는 'ACT3'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까지 약 2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게임 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하고 5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킨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만원 상당의 키보드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16일·23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아이템인 '무기 랜덤 강화석'을 증정한다.

또한, 1:1 이용자간 대결이나 30레벨 이상 캐릭터를 두 개 이상 보유해야 참여가 가능한 '태그매치'를 30회 이상 치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승률이 50%이상일 경우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다크블러드' 개발사인 JCR소프트 이상훈 사장은 "30레벨 이후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이 새로운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추가 업데이트도 빠르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계현기자 kopil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크블러드',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