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카이프, 옥션 무료 통화 이용 이벤트


스카이프(Skype)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과 함께 상품 구입시 구매자가 판매자와 직접 통화를 할 경우 옥션 e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6일부터 실시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전화 스카이프를 통해 판매자와 직접 통화한 구매자가 스카이프 홈페이지(www.skype.co.kr)에 마련된 이벤트 코너에 스카이프 아이디와 경매번호, 구입소감 등을 올리면 된다.

앞으로 2주 동안 이벤트에 참여한 옥션 회원 중 매일 101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e머니 10만 포인트(10만원 상당)를, 나머지 100명에게는 각각 1천 포인트(1천원 상당)를 지급한다. 옥션 e머니는 옥션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로, 이를 이용해 직접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일 구매 시 구매자가 판매자와 직접 통화를 할 수 있는 '판매자 무료 통화서비스'를 개시한 지 일주일 만에 20만건이 넘는 제품 페이지에 스카이프 무료 통화기능이 등록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구매자들은 스카이프 무료 인터넷전화를 이용해 상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듣거나 웹캠을 통한 화상전화로 제품을 살펴볼 수도 있으며, 음성통화 외에 실시간 채팅도 가능하다.

무료 통화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스카이프 홈페이지(www.skype.co.kr)에서 회원 가입 후 스카이프 인터넷전화 소프트웨어를 다운 받아 설치하면 된다.

강희종기자 hjka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카이프, 옥션 무료 통화 이용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