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동시 출시


한국어, 영어, 일본어 풀 보이스 제공…총 13개 언어 자막 지원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2일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

이용자는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오전 10시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과 구글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해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하이브IM]
[사진=하이브IM]

별이되어라2는 전작의 프리퀄이자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다. 깊이 있는 세계관과 신비로운 분위기의 아트워크를 특징으로 하며 디테일과 장인 정신이 깃든 20종의 캐릭터들은 풍부한 서사를 통해 다채로운 여정을 선사한다.

특히 2D 환경에서 표현 가능한 최고 수준의 액션과 기믹과 패턴을 파훼하는 2D 횡스크롤 전투 시스템을 통해 액션 게임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몰입감과 스토리 연출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도 풀 보이스로 제공하며 총 13개 언어로 된 자막을 지원해 전 세계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해 연기부터 음악까지 폭넓은 활약을 펼치는 아티스트 히라테 유리나가 참여한 CM을 글로벌 전역에 발표했다. 히라테 유리나는 2022년 하이브의 일본 본사인 하이브 재팬이 설립한 법인 및 레이블 NAECO로 이적한 바 있다.

이번 CM은 일본에서 선 공개돼 조회수 500만회 이상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었으며, 히라테 유리나의 감각적인 액션을 통해 게임 속 캐릭터가 생동감 넘치게 그려졌다.

이와 함께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는 이벤트 별의 부름 캐릭터로 5성 등급 어둠 속성 딜러 '크산티아'를 출시하고,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동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