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루트로닉, 신제품 '아큐커브' 유럽 시장서 첫 공개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루트로닉이 신제품 '아큐커브(ACCUCURV)'를 유럽 시장에 최초로 공개했다.

14일 루트로닉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된 '유럽피부과학회(EADV)‘에서 아큐커브를 소개했다. 유럽피부과학회는 유럽 내 3대 피부과학회로 꼽힌다.

  루트로닉이 신제품 '아큐커브'를 유럽 시장에 최초로 공개했다. 사진은 아큐커브 유럽피부과학회 전시. [사진=루트로닉]
루트로닉이 신제품 '아큐커브'를 유럽 시장에 최초로 공개했다. 사진은 아큐커브 유럽피부과학회 전시. [사진=루트로닉]

루트로닉은 학회 기간 중 별도의 사전 론칭 워크숍(Pre-Launch New Body Device)과 루트로닉 디너 심포지엄(Lutronic Dinner Symposium)을 차례로 마련해 고관여층에게 추가로 제품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는 현지 전문가들이 참석해 에스테틱 의료 분야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하기도 했다. 회사는 아큐커브와 함께 더마브이, 루트로닉 지니어스, 라셈드 울트라, 클라리티II 등의 대표 의료기기들도 소개했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아큐커브가 엔데믹으로 많은 관객을 맞이한 유럽피부과학회에서 화려한 데뷔를 마쳤다"며 "루트로닉이 유럽에서도 기술력과 효과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스위스, 스웨덴,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를 비롯한 유럽 각국의 참가자들과 중동 참가자들까지 기기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묻는 등 신제품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루트로닉, 신제품 '아큐커브' 유럽 시장서 첫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