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루트로닉, 근육통 완화 의료기기 '아큐커브' 정식 출시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루트로닉이 근육통 완화를 위한 병원용 의료기기 '아큐커브(accucurv)'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큐커브는 고강도의 자기장을 발생시켜 전자석의 자계를 신체 환부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근육통 완화를 유도한다. 강도 조절이 가능해 환자 개개인에 맞는 세밀한 시술이 가능하다. 또 비침습 방식으로 옷을 입은 채로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환자 편의도가 높다.

ㅇ 루트로닉이 근육통 완화를 위한 병원용 의료기기 '아큐커브(accucurv)'를 출시했다. 사진은 아큐커브.[사진=루트로닉]
ㅇ 루트로닉이 근육통 완화를 위한 병원용 의료기기 '아큐커브(accucurv)'를 출시했다. 사진은 아큐커브.[사진=루트로닉]

루트로닉은 국내외 의사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제품 알리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오는 28일 열리는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아큐커브를 공개할 예정이며, 9월 개최되는 유럽피부과학회(EADV) 연례학술대회에서도 제품 전시를 준비하고 있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정식 출시를 진행하며 루트로닉이 해외를 중심으로 판매 중인 의료기기 '아큐핏(accufit)'과의 브랜드 라인 통일성을 강조하고자 '아큐커브'로 명명했다"며 "루트로닉의 빠른 매출 성장세에 아큐커브가 추가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루트로닉, 근육통 완화 의료기기 '아큐커브'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