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홍창기, 팬심 '넘버 원' 월간 MVP 3회 연속 선정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LG 트윈스 홍창기(외야수)가 팬들이 선정한 팀내 월간 최우수선수(MVP)에 또 다시 이름을 올렸다. LG 구단은 "홍창기가 7~8월 MVP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구단은 올 시즌 공식 홈페이지와 트윈스앱을 통해 오픈한 '디지털 락커룸' 팬 투표를 통해 월간 MVP를 선정한다. 홍창기는 지난 6월에 이어 7월~8월에도 뽑혀 세 차례 연속 MVP가 됐다.

홍창기는 구단을 통해 "3번 연속으로 팬 MVP로 선정됐는데 팬들이 직접 뽑아줘 더욱 뜻깊고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LG 트윈스 홍창기가 7~8월 월간 MVP에 선정됐다. 그는 지난 6월에 이어 3연속 월간 MVP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LG 트윈스]
LG 트윈스 홍창기가 7~8월 월간 MVP에 선정됐다. 그는 지난 6월에 이어 3연속 월간 MVP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LG 트윈스]

디지털 락커룸 투표는 구단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다. 투표는 홈, 원정 경기 모두 참여할 수 있고 경기 종료 후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투표해 일일 집계 후 월별로 MVP를 선정한다.

매월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한 팬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티켓링크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종료 후 투표에 참여 한 팬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단은 이달 들어 또 하나의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디지털 락커룸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시즌 KBO리그 올스타로 선정된 선수 7명과 이번 디지털 락커룸 MVP투표 2위로 선정된 케이시 켈리(투수)까지 선수 8명에 대한 플레이어볼 또는 친필 사인볼을 선수당 10개씩 준비해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LG 트윈스 홍창기는 올 시즌 소속팀 타선에서 리드오프로 임무를 잘 수행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LG 트윈스 홍창기는 올 시즌 소속팀 타선에서 리드오프로 임무를 잘 수행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디지털락커룸 MVP 투표는 구단 홈페이지와 LG 트윈스앱(팬 > 디지털락커룸 > 히스토릭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홍창기는 올 시즌 팀내 외야 한 자리를 든든하게 지키고 있고 리드오프로 활약 중이다.

그는 지난 3일 기준 93경기에 출장해 타율 3할2푼4리(340타수 110안타) 4홈런 40타점 16도루 68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홍창기, 팬심 '넘버 원' 월간 MVP 3회 연속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