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 '2021 신규 응원가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키움증권과 함께 '2021 신규 응원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내 응원가 카테고리에 있는 2021시즌 신규 응원가 세 곡 중 한 곡을 선택해 자신만의 응원영상을 만든 뒤 인스타그램에 '#키움데이리턴즈', '#신규응원가' 등 해시태그를 적어 업로드하면 된다.

응원가 별 베스트 작품 세 개를 선정해 오는 2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 홈 경기 테이블석 티켓(4매)과 2020시즌 선수 실착 유니폼을 선물한다.

키움 히어로즈는 키움증권과 함께 2021 신규 응원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키움 히어로즈는 키움증권과 함께 2021 신규 응원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베스트 작품에 선정된 사람에게는 원하는 선수 유니폼을 직접 고를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20개 작품을 추가로 선정해 선수 실착 유니폼을 선물한다. 단 선수 유니폼을 고를 순 없다.

해당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되고 수상작은 개별 통보한다. 구단은 26일 홈 경기를 키움증권과 함께 '2021 키움데이 리턴즈 : 영웅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전광판을 통해 응원영상 수상작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2021 신규 응원가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