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인터파크티켓 예매 19일 오픈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는 19일 예매 오픈한다. [사진=쇼플레이]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는 19일 예매 오픈한다. [사진=쇼플레이]

[아이뉴스24 김예슬 기자]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를 오픈한다.

15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는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의 예매가 오는 19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미스트롯2' 서울 공연은 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회차당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릴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결승전에 진출하는 TOP7을 필두로 화제의 출연자들이 함께해 압도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됐던 무대를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인터파크티켓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7월까지 약 4개월 간 부산, 대구, 광주, 수원, 고양 등 13개 도시를 순회하며 전국의 팬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김예슬 기자 yey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인터파크티켓 예매 19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