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U+tv 아이들나라 출격…자녀 영어교육 상담

24일 오후 7시, LGU+ 공식 유튜브서 공개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자녀 영어교육 상담을 위해 LG유플러스 U+tv 아이들나라 유튜브 생방송에 출연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 오후 7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이상민 경희대학교 교수와 함께 영어교육에 대한 육아맘·육아대디의 고민을 소통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우리아이 영어에 이런일이 생방송은 ▲아이를 둔 부모 1000명 대상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된 자녀 영어교육 고민 Top 5 ▲실시간 댓글 고민상담 ▲참여 이벤트 ▲영어교육 원포인트 강의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가 궁금해 하는 내용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홍보 포스터. [출처=LG유플러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는 요리전문가나 기업 CEO가 아닌 세 아이를 키우는 아빠로서 출연한다. 백 대표는 요리연구가이자 골목상권 식당 문제 해결사로 유명하지만 자녀 교육에 대해서는 고민이 많아 시청자들과 함께 해답을 찾고자 참여하게 됐다.

고민을 해결해줄 영어교육 전문가로는 이상민 경희대 영어교육학 교수가 참여한다. 이 교수는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박사과정을 거친 영어교육전문가로, 다중지능이론에 기반한 아이맞춤형 영어학습법을 강조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차별적인 육아교육 콘텐츠를 보유한 ‘U+tv 아이들나라’를 부모 눈높이에서 전달하고자 실제 세 아이를 둔 아빠로서의 백종원 대표를 섭외해 아이교육에 대한 고민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아이 교육은 U+tv 아이들나라’에 대한 근거를 단계적으로 고객과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혜리기자 chewoo@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