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렌탈케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큐밍 더케어 블레이드' 출시


기존 '가성비' 위주 제품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손 뻗쳐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현대렌탈케어는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기존에는 주로 1+1 마케팅 등 가성비를 앞세워 공기청정기 시장에서의 양적 확대에 주력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프리미엄 제품 출시에도 시동을 건다.

현대렌탈케어는 23일 '큐밍 더케어 블레이드(HQ-A20500)'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품의 권장 사용 면적은 72㎡(21.8평)이며, 색상은 화이트와 브론즈 2가지다.

 [출처=현대렌탈케어]
[출처=현대렌탈케어]

신제품은 '4단계 필터(프리필터-기능성필터-탈취 필터-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양쪽에 탑재돼 2배의 필터를 통해 더욱 많은 양의 미세먼지 집진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미세먼지 집진필터에는 필터에 흡입된 공기 속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까지 99.9% 걸러내는 '고성능 집진필터'를 적용했다. 미세먼지 인식 성능 강화를 위해 극초미세먼지(1㎛ 이하)를 감지할 수 있는 '고성능 센서(PM 1.0 레이저 센서)'도 탑재했다. 여기에 블레이드(날개)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청정 성능도 극대화했다. 기존 제품들은 타공 방식을 많이 사용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한국공기청정협회 규격에 따라 자체 테스트한 결과, 동일한 규격의 타공 방식 설계보다 집진 성능이 최대 19% 가량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월 렌털료는 3만4천900원으로 의무 사용 기간은 36개월이다.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큐밍 더케어 블레이드'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전월 30만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렌털료가 월 1만3천원 할인된다.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은 전월 1만원만 이용하면 24개월간 추가로 월 5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세트형 패키지'도 선보인다. 추가로 월 렌털료 1만2천원을 내면 콤팩트형 공기청정기 '큐밍 더케어 큐브(37.9㎡·11평형)'도 같이 렌털할 수 있다. 개별 렌탈시 월 렌털료가 2만3천900원인 제품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지난해부터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1월 그룹 계열사인 현대리바트와 손잡고 매트리스를 선보인 이후 삼성전자 의류건조기와 냉장고 등 대형 생활가전 20여종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 프리미엄 제품 라인의 신규 가입 계정은 전체 신규 계정 13만개 가운데 40%를 차지했다.

정윤종 현대렌탈케어 영업기획담당 상무는 "연내에 얼음정수기나 빌트인 정수기 등 프리미엄 생활가전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프리미엄 제품으로만 올해 5만개 이상의 신규 계정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렌탈케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큐밍 더케어 블레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