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인천~뉴욕' 노선 증편 기념 이벤트

11월 야간 항공편 증편 기념 이달부터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인천~뉴욕 노선 증편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오전 항공편만 운항하고 있는 인천~뉴욕 노선에 11월 24일부터 저녁 9시 50분 출발 야간 항공편을 증편한다. 일과 후 바로 인천공항에서 뉴욕으로 출발할 수 있는 항공 스케줄을 제공해 미주로 여행하는 고객들의 스케줄 선택권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뉴욕 노선에 최신예 A350 항공기를 투입해 장거리 노선 여행객들의 편의를 증진한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항공은 뉴욕 노선 증편을 기념해 사전에 특별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과 NYC 관광청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달 19일부터 9월 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뉴욕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뉴욕 투어버스 더 라이드 ▲원월드 전망대 ▲엠파이어 아울렛 이용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뉴욕 투어버스 더 라이드를 예약하는 고객들은 공식 판매가보다 약 50% 저렴한 특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원월드트레이드센터 전망대 입장권을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코드가 제공된다. 엠파이어 아울렛에서 사용 가능한 25달러 상당의 쇼핑 쿠폰 북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아시아나항공]

할인 혜택은 이달 20일부터 2020년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달 19일부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이벤트 참여 주요 여행사 22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여행사는 하나투어, 인터파크, 모두투어, 노랑풍선, KB국민카드, 월디스투어, 현대프리비어, KRT, 세일여행, 롯데관광, 롯데카드, 행복한여행, 내일투어, 투어이천, 자유투어, 롯데JTB, 마이리얼트립, 온라인투어, 웹투어, 참좋은여행, 투어익스프레스 온라인, 와이페이모어 등이다.

황금빛기자 gol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