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인도 현지 딜러단 한국 초청…하반기 인도 공장 가동


인도 자동차시장 진출 앞두고 현지 딜러 확보에 주력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기아자동차는 올해 하반기 인도 현지 공장 가동과 판매 개시에 앞서 인도 현지 딜러단을 한국에 초청해 대규모 딜러 대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 브랜드 이해도 제고를 통한 인도 자동차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사업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행사에 참가한 인도 딜러단 120여 명은 13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기아차 본사, 남양연구소, 브랜드 체험관 BEAT360 등 국내 사업장을 방문해 기아차의 미래 비전과 중장기 전략을 공유하고 R&D 기술력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가졌다.

기아차는 현재 인도 아난타푸르 지역에 연산 30만대 규모의 생산공장을 건설 중이다. 2017년 4월 공장 건설을 위해 현지 정부와 투자 계약을 체결하고 같은 해 10월 착공, 올해 1월 시험 생산에 돌입했다.

기아차는 인도 자동차시장 진출 첫 모델로 신규 소형 SUV를 준비하고 있다. 기아차는 인도 자동차시장에 첫 진출하는 만큼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경쟁력을 갖춘 우수 현지 딜러들을 확보하는 데 주력하는 동시에 우수한 디자인 역량, 품질 경쟁력, 스포츠 마케팅, 글로벌 성과 등을 주요 테마로 기아차 브랜드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아자동차, 인도 현지 딜러단 한국 초청. [사진=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 인도 현지 딜러단 한국 초청. [사진=기아자동차]

기아차 관계자는 "인도 시장에서 성공은 기아차 브랜드가 다시 한 번 도약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인도 현지뿐 아니라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해 뛰어난 디자인과 경쟁력 있는 상품성을 맞춤형 차량 개발, 차별화된 현지 마케팅 활동 등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인도 현지 딜러단 한국 초청…하반기 인도 공장 가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