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정의 달 맞아 고어텍스 신발 특수…선물용 '인기몰이'


K2 ·트렉스타·아이더·금강제화 등 고어텍스 제품 잇달아 선봬

[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어텍스 신발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

5일 신발업계에 따르면, 부모님이나 반려자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다양한 신발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어텍스가 접목된 신발의 경우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나 다양한 용도로 팔리고 있다.

(왼쪽부터)K2의 하이크핏다이얼, 아이더의 '퀀텀, 트렉스타 '코브라GTX서라운드106', 데상트 '블레이즈제트쉴드'[사진=함샤우트]
(왼쪽부터)K2의 하이크핏다이얼, 아이더의 '퀀텀, 트렉스타 '코브라GTX서라운드106', 데상트 '블레이즈제트쉴드'[사진=함샤우트]

◆어버이날·부부의날 선물 위한 기능성 풋웨어

하이킹이나 트레킹 등 여러가지 액티비티에 활용가능한 제품을 찾는다면 K2의 '하이크핏 다이얼'과 트렉스타의 '코브라 GTX'를 추천한다.

두 제품은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돼 완벽한 방수기능은 물론, 360도 전방향 투습기능을 제공한다. 외부의 수분은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내부의 땀은 증기형태로 빠르게 배출해줘 어떤 날씨에서도 하루종일 쾌적하게 착용가능하다.

가벼운 워킹이나 도심 러닝을 즐기며 평소 일상룩에도 매치하가 쉬운 제품을 찾는다면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된 아이더의 '퀀텀'과 데상트의 '블레이즈 제트쉴드' 제품이 제격이다.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은 물론 완벽한 방수와 뛰어난 투습기능으로 예상치못한 외부환경의 변화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며 모든 활동에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 우수한 경량성 덕분에 장시간 착용에도 편하다.

(왼쪽부터)금강제화 'MAX2320FO31', 금강제화 'MAX2330FG91', 밀레 '시티트레커' [사진=함샤우트]
(왼쪽부터)금강제화 'MAX2320FO31', 금강제화 'MAX2330FG91', 밀레 '시티트레커' [사진=함샤우트]

◆성년의날, 20대 위한 활동성·기능성 갖춘 풋웨어

클래식한 룩에 착용하기 좋은 제품을 찾고 있다면 금강제화의 'MAX2320FO31'을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완벽한 방수 기능 덕에 비가 오는 날에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금강제화의 'MAX2330FG91'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캐주얼룩이나 일상룩 등에 두루 잘 어울려 직장에 다니는 조카 혹은 대학생 조카에게 선물하기좋다.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외부수분으로부터 완벽하게발을 보호해주며 내부습기는 빠르게 배출해 항상 쾌적한 상태로 착용할 수 있다.

평소 근교 하이킹이나 트레킹 등 가벼운 도심 액티비티를 즐기며 스타일까지 고려하기를 원한다면 밀레와 크리틱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시티트레커'를 추천한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정의 달 맞아 고어텍스 신발 특수…선물용 '인기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