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펀다, 첫 투자자 대상 포인트 지급 이벤트


"뭉치면 뭉칠수록 모두의 수익률이 높아진다"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자영업자 전문 P2P금융기업 펀다는 펀다의 첫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뭉치면 뭉칠수록 투자 수익률이 동반 상승하는 '렛츠 펀다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펀다에 투자경험이 없는 모든 신규 및 기존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상품의 투자금액은 1만원으로 투자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투자자 전원의 수익률이 함께 높아진다는 점이다.

 [이미지=펀다]
[이미지=펀다]

이벤트 참여자 50명 돌파 시 전원 2천 펀다 포인트 획득을 시작으로 100명 돌파 시 3천 포인트, 500명 돌파 시 최대 1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달 18일 시작한 이 이벤트는 이미 100명 이상이 참여해 이벤트 투자자 전원이 3천 포인트를 확보했으며, 200명 돌파 및 5천 포인트 구간을 목전에 두고 있다고 펀다 측은 전했다.

박성준 펀다 대표는 "펀다의 대표적인 투자자 보호장치인 '세이프플랜' 보호 상품의 평균 수익률은 연 9% 수준으로, 안전하면서도 은행 이자 이상의 수익을 찾는 투자자들에게는 적합한 투자처"라며 "이번 첫 투자 이벤트를 통해 많은 투자자들이 펀다가 엄선한 대출 상점에 투자함으로써 안전한 중수익을 거두는 동시에, 건실한 자영업자에게 중금리 자금을 제공하는 펀다 투자의 선순환 구조가 널리 공유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펀다, 첫 투자자 대상 포인트 지급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