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쇼핑 "아이돌 그룹 'JBJ' 쇼핑호스트로 대변신"


2,3일 두 팀으로 나뉘어 아보카도와 고데기 상품 판매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아이돌 그룹 'JBJ'가 홈쇼핑 쇼핑호스트로 출연한다.

24일 K쇼핑은 T커머스 업계 최초로 아이돌 그룹 JBJ가 쇼핑호스트로 변신한 '쇼핑극장 SHOW-K'(이하 쇼K) 특집 방송을 오는 2일부터 총 2회 방송한다고 밝혔다.

JBJ는 3명씩 두 팀으로 나뉘어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노태현, 김상균, 김용국으로 구성된 팀은 최근 고영양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엠파크 생(生) 아보카도'를 K쇼핑 전선미 쇼핑호스트와 함께 판매한다. 다양한 아보카도 음식 '먹방'과 즉석 애드립을 선보일 예정이다.

권현빈, 타카다 켄타, 김동한으로 구성된 두 번째 팀은 정미소 쇼핑호스트와 함께 '더블에스 샤이니 고데기' 판매 방송을 꾸민다. 미니앨범 타이틀 곡 '꽃이야'에 맞춰 고데기 댄스를 추고, 고데기를 활용한 콩트를 즉석에서 선보인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생 아보카도 30과를 자동주문 시 3만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50명을 추첨해 K쇼핑 캐릭터인 '원앤럽' 쿠션세트를 증정한다. 더블에스 샤이니 고데기 방송에서는 고데기 본품 2개와 함께 휴대가 편리한 '울트라 포켓 고데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본 방송에서만 6만9천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K쇼핑 TV앱에서는 4월 25~30일까지 JBJ가 출연하는 SHOW-K 예고영상을 보고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K쇼핑 적립금 1천원을 증정한다. 적립금은 5월 2일 일괄 지급된다.

한편, K쇼핑은 방송인 유재환이 출연한 쇼K 시즌4를 론칭해 커머스와 예능을 결합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쇼핑 "아이돌 그룹 'JBJ' 쇼핑호스트로 대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