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수닷컴, 가트너 행사서 美 보안규제 대응방안 제시


데이터 중심의 보안 및 규제 대응 방안 설명, 솔루션도 시연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파수닷컴이 12일부터 15일까지 미국 메릴랜드에서 열리는 '가트너 시큐리티 & 리스크 매지니먼트 서밋(Gartner Security Risk & Management Summit) 2017'에 참가한다.

파수닷컴은 이 행사에서 데이터 중심의 보안 및 규제 대응 방안을 제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올해 가트너 시큐리티 서밋 행사는 '리스크를 관리하고 믿음을 쌓으며 변화를 받아들이라(Manage Risk Build Trust Embrace Change)'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파수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북미 시장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뉴욕 주 금융기관에 대한 사이버 보안 규정(NYCRR 500)'에 대한 대응 전략을 발표하고, 솔루션 데모 시연도 가졌다.

주제 발표는 '데이터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위한 방안 (Do You Have a Pathway to Data Security and Compliance)'에 관한 것으로 금융권 의사결정자들이 다수 참석했다.

또 별도 부스를 마련,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Fasoo Data Security Framework)'에 포함된 각 제품을 시연했다. 이를 통해 ▲감사 ▲권한제어 ▲보유 데이터에 대한 제재 ▲외부 비공개 데이터에 대한 암호화 처리 방안 등 NYCRR 500 대응 방안을 직접 선보였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데이터 중심의 보안 중요성이 높아지고 주요 트렌드로 부각되면서 문서저작권관리(DRM) 솔루션의 제2 흐름이 시작되고 있음을 실감했다"고 밝혔다.

또 "DRM솔루션을 중심으로 탐지, 대응, 리스크 관리를 통합해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는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를 통해 사이버 위협은 물론 각종 규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닷컴, 가트너 행사서 美 보안규제 대응방안 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