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고졸사원 500명 채용


고객서비스 및 세일즈직, 전년보다 200명 늘려

[강호성기자] KT(회장 이석채)가 세일즈직 및 고객서비스직에 고졸자 이상을 대상으로 500명 공채를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공채는 기존 '고객서비스직' 뿐만 아니라 전국의 KT 유통영업점에서 상품판매 및 고객지원을 담당하는 '세일즈직'을 신설해 실시한다.

지난해 300명을 뽑은 이 회사는 올해에는 200명이 늘어난 500명 규모로 채용할 계획이다.

고객서비스직은 전국 KT지사에서 집전화, 인터넷 등을 개통, 애프터서비스(AS) 및 판매업무를 담당한다. 세일즈직은 유통영업(전국 올레매장 상품판매 코칭/지원)과 리텐션(고객 Care와 상품판매) 업무를 담당한다.

회사 측은 세일즈직 및 고객서비스직의 경우 고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업무 수행 의지와 직무경험, 관련 자격증 보유 등 직무 수행 역량을 고려해 선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채용전형은 서류심사, KT종합인성검사 및 직무역량평가,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선발된 인원은 8월부터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쳐 11월에 전국 KT지역본부에 배치한다.

공채 합격자들은 KT 정규직으로서 기존 직원과 동일한 복지 혜택을 받으며 개인성과와 연계한 임금지급방식을 적용 받는다.

지원기간은 6월13일부터 20일 18시까지이며 응시 및 자세한 내용 안내는 KT채용홈페이지(http://recruit.kt.com)를 이용하면 된다.

강호성기자 chaosing@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고졸사원 500명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