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배틀그라운드'팀 DN프릭스가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코리아(BenQ Korea)'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SOOP은 자사 프로게임단 DN프릭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벤큐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조위(ZOWIE)' 제품을 지원받는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조위는 프로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다.
![[사진=SOOP]](https://image.inews24.com/v1/0256edd90768ea.jpg)
DN프릭스 배틀그라운드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 향상된 퍼포먼스를 위한 고품질 장비를 도입해 글로벌 대회에서 한층 완성도 높은 경기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벤큐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연습 공간 및 기술 지원 등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받는다.
김성한 DN프릭스 단장은 "SOOP 프로게임단 배틀그라운드팀을 믿고 지원해 주신 벤큐코리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조위와 함께 최고의 장비를 활용해 선수들이 경기에서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현 벤큐코리아 팀장은 "DN프릭스의 끊임없는 도전에 대한 열정은 조위가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한다. e스포츠 강팀인 DN프릭스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N프릭스 배틀그라운드팀은 2024년, 2025년에 걸쳐 네 번 열린 펍지 위클리 시리즈(PWS)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하는 등 글로벌 무대에서 막강의 활약을 이어가며 세계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