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티딜'서 추석 특집관 운영…AI 기반 선물 큐레이션


티딜은 SK텔레콤 고객 전용 AI 기반 커머스 플랫폼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SK텔레콤은 AI 커머스 플랫폼 '티딜(T deal)'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내달 9일까지 '추석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AI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티딜(T deal)’에서 다음달 9일까지 ‘추석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SKT]
SK텔레콤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AI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티딜(T deal)’에서 다음달 9일까지 ‘추석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SKT]

티딜은 SK텔레콤 고객 전용 AI 기반 커머스 플랫폼으로, 고객 구매 이력·이용 패턴·연령·성별 등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추천한다. 추천 상품은 문자 메시지로 안내되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전달할 수 있다.

이번 특집관에서는 예년보다 긴 연휴를 고려해 선물·음식뿐 아니라 여행·숙박 상품을 확대 구성했다. 고객들은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가격대별 선물세트 메뉴를 통해 선호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에는 인기상품 3종을 온라인 최저가로 한정수량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도 운영된다. 품목은 매일 달라지며, 안마의자·한우 선물세트 등 고가 상품도 포함된다.

결제 혜택도 다양하다. 토스페이 이용 시 7만원 이상 결제 고객은 최대 5천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첫 이용 고객은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2천원을 추가 적립받는다. 이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출석체크 이벤트 △공유하기 더블적립 이벤트도 마련됐다. 출석 시 최소 50포인트에서 최대 200포인트까지 적립되며, 7일 연속 출석 시 특정 상품에 적용되는 14%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공유된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률은 기존 1%에서 2%로 상향된다.

티딜 추석 특집관은 문자 알림 외에도 티딜 앱, PC 웹페이지, T월드·T멤버십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윤현상 SK텔레콤 AI사업운영본부장은 "풍성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중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를 위한 건전한 유통 환경 조성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티딜'서 추석 특집관 운영…AI 기반 선물 큐레이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