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설래온 기자] 인도 동부의 유명한 해변에서 10대 여학생을 남자 친구 앞에서 집단 성폭행한 일당 중 일부가 경찰에 붙잡혔다.
![인도 동부의 유명한 해변에서 10대 여학생을 남자 친구 앞에서 집단 성폭행한 일당 중 일부가 체포됐다. 사진은 본 기사 내용과 무관. [사진=픽사베이@mprietou]](https://image.inews24.com/v1/6e8fa44f4c4c06.jpg)
지난 18일(현지시간) 타임스 오브 인디아, NDTV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19세 대학생인 피해 여성과 그의 남자 친구는 13일 인도 오디샤주 발리하리찬디 해변에 놀러 갔다.
이때 한 무리의 남성이 피해 여성과 남자 친구를 촬영하고 영상을 삭제하는 대가로 금전을 요구했으며 이 과정에서 양측은 격렬한 말다툼을 벌였다.
이후 남성 무리는 남자 친구를 폭행하고 나무에 묶어 제압한 후 피해 여성을 집단 성폭행했다.
피해 여성은 사회적 낙인이 찍힐 가능성에 당국에 신고하기를 꺼렸으나 경찰의 끈질긴 설득으로 지난 15일 고소장을 접수했다.
![인도 동부의 유명한 해변에서 10대 여학생을 남자 친구 앞에서 집단 성폭행한 일당 중 일부가 체포됐다. 사진은 본 기사 내용과 무관. [사진=픽사베이@mprietou]](https://image.inews24.com/v1/ce505c2ac74f92.jpg)
경찰은 추적 끝에 현재까지 3명의 남성을 체포했으며 현재 용의자 1명을 더 쫓고 있다.
/설래온 기자(leonsig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