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래곤볼 제노버스 2' 22일부터 예약 시작


한정판 아트북에 '드래곤볼' 만화 삽입…PC 버전도 한글화 결정

[박준영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로 발매하는 '드래곤볼 제노버스 2' 한글판 예약 판매를 22일부터 시작한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토리야마 아키라의 만화 '드래곤볼'을 소재로 한 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은 전작의 '도미그라 사건'의 후일담을 그렸다. 마신 '도미그라'에 의해 원작의 역사가 본래와 다른 결말을 맞이하는 '역사의 개변'이 일어나자 전작의 주인공은 이를 막기 위한 모험을 펼쳤다.

'도미그라 사건' 이후 '역사의 개변'이 계속 발생하자 '시간의 계왕신'은 '노계왕신'의 힘을 빌려 수많은 '타임 패트롤러'를 모집하기에 이른다. 이용자는 신규 '타임 패트롤러'가 되어 조직에 참가, '역사의 개변'을 막는 역할을 맡는다.

이전보다 발전한 그래픽과 60프레임을 지원해 더욱 부드러워진 액션, 드래곤볼 특유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드래곤볼 제노버스 2'에서 만날 수 있다.

한정판인 '콜렉터즈 에디션'에는 호화 피규어와 아트북이 들어 있다. 아트북에는 한글판 '드래곤볼' 만화가 들어갈 예정이다.

예약판매특전으로는 '트랭크스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하며, 초회동봉특전으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오공 블랙' ▲'타오파이파이의 기둥 모양 플로트 ▲TP 메달 100개 등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와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14일 무료 이용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드래곤볼 제노버스 2' PC 버전의 한글화도 결정됐다. PC 버전의 발매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래곤볼 제노버스 2' 22일부터 예약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