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니클로, '스포츠' 상품 라인업 강화


첨단 방풍 기능성 갖춘 '블럭테크' 라인 등 신상품 출시

[장유미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유니클로 스포츠' 상품 라인업을 더 확대하고 첨단 방풍 기능성을 갖춘 '블럭테크'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유니클로 스포츠의 대표 상품인 '블럭테크' 라인은 초슬림형 3중 방풍 필름을 삽입해 바람을 차단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도 러닝, 골프 및 사이클링 등 야외 스포츠 활동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대표 상의 상품인 남성용 '블럭테크 후리스 풀짚 파카'와 여성용 '블럭테크 후리스 풀짚 후디'는 블럭테크 특유의 첨단 방풍 기능성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안감으로는 후리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보온성을 그대로 살렸다. 이에 따라 아우터는 물론 추운 겨울에는 두꺼운 외투 안에 입는 이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남성용 '블럭테크 후리스 풀짚 파카'는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이 좋고 상품 뒷부분에 빛을 반사하는 반사경 프린트를 추가해 야간 스포츠 활동을 위한 안정성까지 갖췄다. 여성용 '블럭테크 후리스 풀짚 후디'는 베이직한 스타일에 후드를 더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렸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블럭테크 라인을 비롯한 유니클로 스포츠 라인업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매장별로 판매되는 상품은 다를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클로, '스포츠' 상품 라인업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