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피스 버닝 블러드' PC 버전 발매


스팀 통해 배포…다양한 콘텐츠 담은 '골드 에디션'도 판매

[박준영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지난 4월 PS4, PS비타 버전으로 발매된 대전 액션 게임 '원피스 버닝 블러드'의 PC 버전을 한글화해 밸브가 서비스하는 플랫폼 '스팀'을 통해 8일 발매했다.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오다 에이치로의 원작 만화 '원피스'를 소재로 삼은 게임이다. 원작에 등장하는 '악마의 열매' 능력이나 '패기'를 그대로 재현했으며, 이를 활용한 여러 가지 연속기(콤보)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작품은 세 명의 캐릭터를 선택해 팀을 만들고 실시간으로 교대하며 전투를 벌이는 '팀 배틀 시스템'을 채택했다. 팀을 이룬 캐릭터 전원을 쓰러뜨리면 승리한다. 체력 회복과 캐릭터간 상성, 인원 교체 등을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PC 버전은 일반판과 '골드 에디션'으로 나눠 판매된다. '골드 에디션'에는 게임 외에 ▲4명의 새로운 추가 캐릭터 ▲9가지 버전의 플레이 가능 캐릭터 ▲14가지 코스튬 ▲6가지 꾸미기(커스터마이즈) HUD ▲독점 플래티넘 루피 코스튬 등이 들어있다.

또한 게임을 구매한 사람은 스팀 트레이딩 카드를 모아 '크래프트 배지'를 제작하면 '원피스 버닝 블러드'의 이모티콘 혹은 프로필 배경을 무작위(랜덤)로 획득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피스 버닝 블러드' PC 버전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