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소코리아, 인쇄 전시회 '케이프린트위크' 참가


'컴컬러' 신제품 FW 시리즈 및 리소 A2 최초 공개

[강민경기자] 리소코리아(대표 토미야마 후미야)는 오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인쇄 전시회 '케이프린트위크(K-Print WEEK)'에 참가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리소코리아는 기존 제품인 초고속 풀컬러 프린터 '컴컬러(ComColor)'와 옵션 기기 퍼펙트 바인더, 메일피니셔'를 비롯해 '컴컬러' 제품군의 신제품 'FW 시리즈'와 A2사이즈용 디지털 인쇄기 'RISO A2'를 처음 선보인다.

리소코리아가 이날 공개하는 컴컬러 'FW 시리즈(모델명: FW5230, FW5000)'는 이전 모델에 비해 본체 사이즈가 작아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 틸트식 액정 패널로 조작이 더욱 간편해졌으며, 120ppm(분당 120매 출력)의 출력 속도와 저비용 컬러 인쇄로 대량 컬러 출력 시 높은 효율성을 구현한다.

함께 선보이는 '리소 A2'는 리소의 공판인쇄기 기술로 완성된 A2 사이즈 전용 디지털 인쇄기다. 이 제품은 100ppm(분당 100매 출력)의 속도와 저렴한 인쇄 비용으로 대량 출력을 지원하며, A2 사이즈의 안내문, 신문, 광고지 등을 출력할 수 있어 활용 범위가 넓다.

조의성 리소코리아 부사장은 "리소는 다양한 전시회에 참여하면서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고객의 니즈와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리소'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소코리아, 인쇄 전시회 '케이프린트위크'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