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스킨라빈스, 8일 하루만 '파티데이' 진행


블록팩 6개 들이·아이스 파우치 세트 저렴한 가격에 판매

[장유미기자] 배스킨라빈스가 8일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8일을 파티데이로 지정해 여럿이 모여 즐기기 좋은 '블록팩 6개 세트',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구매할 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날 파티데이 당일 패키지 아이스크림인 '블록팩 6개 세트'와 '아이스 파우치'를 1만9천800원에 판매한다. '아이스 파우치'는 무더운 날씨에 아이스크림 및 식품을 보관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블랙, 블루, 핑크, 베이지 등 총 4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또 '블록팩 6개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멘디니 파티 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멘디니 파티 용품'은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 거장인 디자이너 '안데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고 종류에 상관없이 2만원 이상의 케이크를 구입할 때 사용 가능하다.

파티데이 행사는 모바일 교환권으로 구매할 때도 참여할 수 있으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구매 가능한 파티 용품은 점포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제품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여럿이 함께 모여 시원함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8월에도 '파티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뜨거운 응원 열기를 더할 8월 여름 밤을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파티용품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스킨라빈스, 8일 하루만 '파티데이'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