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마켓 "인테리어도 '클릭 주문' 하세요"


싱크대·붙박이장·화장실·조명…시공 서비스 할인 판매

[이민정기자] G마켓은 오는 7월 3일까지 '브랜드 시공 슈퍼 위크'를 진행하고 한샘, 리바트, 에넥스, 대림바스, LG하우시스, 필립스가 제공하는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9일 발표했다.

G마켓은 싱크대, 붙박이장, 화장실, 중문, 창호 등 가구 시공 서비스를 판매한다. '리바트키친 2천600G 모레인/페이토'는 112만9천원에 판매한다. 싱크대 구매 시 '글라스락 홈세트'(50P)를 증정한다.

'대림바스 바트라 안방욕실 리모델링(타일시공 포함)'은 199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시공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흡착식 컵, 고리, 칫솔꽂이 등 '욕실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조명 시공 서비스로 '필립스 LED 프리미엄 방등'(40W)을 5만4천900원에 판매하고 2년 무상 A/S를 제공한다. '한샘 유로 레일등 ㄱ자(기역)형'(2M, 6등)은 23만6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배송, 설치, 수거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한다.

G마켓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가구 시공의 경우 70만원 이상 구매 시 오는 8월 31일까지 시공을 완료한 후 캐시백을 신청하면 5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조명 시공 서비스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1만원을 스마일 캐시로 돌려받는다. 지급받은 캐시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쿠폰과 20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ID 당 2회 발급받을 수 있다. KB국민, 현대, 신한, 씨티, 삼성카드 등 5대 카드 이용자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 이은희 리빙레저팀장은 "과거 오프라인 영역에서만 가능하던 서비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O2O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데 이번 브랜드 시공 프로모션도 그 일환으로 준비했다"며 "가구, 조명 시공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시공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 "인테리어도 '클릭 주문' 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