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송인 예정화 '이사만루2 KBO' 홍보모델로


각종 방송서 활약하는 건강미녀…다양한 프로모션 참여 예정

[문영수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야구 게임 '이사만루2 KBO'의 홍보모델로 방송인 예정화를 발탁했다고 16일 발표했다.

피트니스 전문 모델로 각종 방송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예정화는 향후 이사만루2 KBO의 모델로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한 이사만루2 KBO는 사실적인 3D 그래픽과 치열한 수싸움을 즐길 수 있는 대전모드와 랭킹전, 친선경기 등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를 갖춘 야구 게임이다. 원하는 선수를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이적 시장 시스템과 KBO 원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및 도전 모드가 특징이다.

넷마블게임즈 이완수 본부장은 "개막을 앞둔 KBO와 함께 박병호, 오승환 등 메이저리그 진출 선수들의 좋은 소식으로 야구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며 "지난 10일 신작 발표회로 리얼감과 게임성을 보여준 이후 이사만루2 KBO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 측은 이사만루2 KBO를 3월말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이벤트(http://full2.netmarble.net)는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송인 예정화 '이사만루2 KBO' 홍보모델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