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진비앤지, 프랑스업체와 백신개발 공동연구 MOU


프랑스 세픽사와 백신 공동연구 업무협약

[김다운기자] 우진비앤지가 프랑스의 글로벌 원료 공급 및 개발업체와 손잡고 백신 공동개발에 나선다.

친환경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우진비앤지는 프랑스의 세픽(SEPPIC)사와 백신 공동연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진비앤지는 프랑스 세픽사에 자사가 보유한 항원 기술력을 제공하고 세픽사는 우진비앤지에 항원보강제(adjuvant)를 공급하는 등 백신 연구에 필요한 인적·물적 자원을 교류하며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우진비앤지 관계자는 "선진국인 글로벌 원료공급업체와 기술제휴를 통해 전수받은 노하우로 기존에 보유한 백신의 품질 경쟁력이 향상될 것"이라며 "장기적으로는 회사의 외형성장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우진비앤지는 현재 중국, 일본, 동남아 등을 포함한 전 세계 31개국 54개 업체에 달하는 해외시장 수출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

프랑스 세픽은 70년의 역사와 기술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원료제조전문기업으로 국내에서는 해외 명품화장품 원료공급업체로 유명하다.

우진비앤지 강재구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백신 연구개발에 세계적인 원료기업의 수준높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든든한 파트너를 얻게 됐다"며 "향후 상호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백신개발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해 글로벌 백신전문업체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진비앤지, 프랑스업체와 백신개발 공동연구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