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카카오 "카카오톡에서 선물하고 경품 받으세요"


5월18일까지 '5월의 선물리턴즈' 프로모션

[정미하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5월의 선물리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5월18일까지 어린이날, 어버이날, 로즈데이, 스승의 날, 성인의 날까지 총 5번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경품에 응모할 기회가 생긴다. 구매 금액과는 상관없이 구매 횟수에 따라 더 좋은 경품에 응모할 기회가 주어지며 횟수는 기획전별로 누적된다.

첫 구매 시에는 드롱기 토스트기, 2회 구매 시에는 드롱기 빈티지 아이코나 커피포트, 3회 구매 시에는 다이슨 무선청소기, 그리고 4회 이상 구매 시에는 스메그 냉장고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응모는 기획전 상품 결제 완료 직후 카카오톡으로 전달되는 메시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구매 횟수에 따른 경품을 확인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최종 당첨자는 29일 카카오선물친구 플러스친구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다음카카오는 "이번 5월 선물리턴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물을 많이 하는 구매자에게 다음카카오가 선물을 돌려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이번 가정의 달에는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도 전하고, 평소에 갖고 싶던 인기 트렌드 제품도 받아볼 기회를 누리며 더 풍요로운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카카오 "카카오톡에서 선물하고 경품 받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