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G4 예약가입 신청하고 경품도 받자"


사진 및 동영상 활용한 콘테스트도 개최

[허준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오는 22일부터 LG전자가 출시할 예정인 스마트폰 'LG G4' 예약가입자를 모집하고 100명의 콘텐츠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콘텐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LG G4' 예약가입 신청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오는 28일까지 가능하다. 개통은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예약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휘센 에어컨(1명), 블루투스 스피커(10명), LG포켓포토(30명), 문화상품권 5천원권(5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LG G4 출시를 많은 고객에게 색다르게 알리기 위해 100명의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콘텐츠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LG유플러스와 G4의 만남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고객이 가지고 있던 기존의 촬영사진, 일러스트, 웹툰, 동영상 등 포트폴리오를 27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contest@directorscompany.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LG OLED UHD TV(1명), LG그램 노트북(1명), 디지털카메라(1명), 백화점 상품권(7명) 등을 제공한다.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상위 3개팀은 LG유플러스 온라인 광고 영상 제작시 참여 기회까지 제공된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