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뉴스24 창간 15주년] 정의화 "IT산업의 발전을 리드하는 언론"


정의화 국회의장 창간 15주년 축하 메시지

국내 최초 인터넷 IT 뉴스 미디어인 '아이뉴스24 창간 15주년'을 맞아 정의화 국회의장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정 의장은 "'아이뉴스24'는 한국 인터넷신문의 선구자로서, 앞선 시각과 차별화된 정보로 인터넷신문의 성장 발전을 주도하고 있다"며 "창간 15주년이 아이뉴스 24의 새로운 도약을 향한 출발점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의화 국회 의장의 축사 전문

이창호 대표를 비롯한 <아이뉴스24> 임직원 여러분,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뜻 깊은 창간 15주년이 <아이뉴스24>의 새로운 도약을 향한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인터넷뉴스는 이제 국민 대다수가 이용하는 보편적인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특히 젊은 세대들에게는 삶의 가장 중요한 일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그 중요성이 커졌습니다.

우리나라만큼 인터넷신문이 다양하게 발달한 나라도 그리 많지는 않으리라 저는 생각하는데 <아이뉴스24>는 가히 초창기의 열풍을 주도했을 뿐만 아니라 앞선 시각과 차별화된 정보로 인터넷신문의 성장발전을 주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점에서 <아이뉴스24>가 창간 15주년을 맞은 것은 특별한 의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인터넷신문 발전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세계에서 가장 잘 갖추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터넷신문의 미래는 광활하고, 기회는 활짝 열려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분야가 다 그렇듯이 인터넷신문의 성장을 좌우하는 것은 결국 창의력과 신뢰의 문제일 것입니다.

저는 <아이뉴스24>가 한국 인터넷신문의 선구자로서 그 지속적 성장을 견인하는 동시에 국민의 신뢰를 높여가는데 한 차원 더 높게 기여해주기를 기대합니다. <아이뉴스24>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정보>의 참뜻도 독자들의 신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아이뉴스24>의 창간 15주년을 축하하면서, <아이뉴스24>가 언론의 사명을 다하면서 동시에 한국 IT산업의 발전을 힘 있게 리드하는 국민의 언론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3월 국회의장 정의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뉴스24 창간 15주년] 정의화 "IT산업의 발전을 리드하는 언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