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百, 2천만원 경품 공모전 '성황'


30명 선정, 전시회도 예정…'러블리 라이프' 일환

[장유미기자] 롯데백화점이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해 선포했던 슬로건 '러블리 라이프'를 내걸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5일 발표했다.

'러블리 라이프'는 '고객에게 행복한 경험을 주고 사랑의 가치를 더하겠다'는 롯데백화점의 고객과의 약속을 담은 슬로건이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지난 해 12월 중순부터 올 1월까지 '러블리 라이프 아트 컨테스트' 공모전을 진행했다.

이 행사는 슬로건 제정 이후 첫 고객 참여 행사로 800여 명의 고객이 2천여 개의 사진 및 일러스트 작품을 출품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다. 내∙외부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2월 말 30명의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향후 총 2천만 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부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당선된 30개의 사진과 일러스트는 봄 시즌 고객 우편물과 감사품 디자인에 바로 적용되며, 백화점과 지하철역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전시회를 열어 선보인다. 또 롯데백화점은 우수작품을 엮은 '러블리 라이프 아트북'도 발간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회사 차원의 '러블리 어워즈(Lovely Awards)'도 진행해 고객에게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기여한 직원과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월∙분기∙연단위로 수상자를 선정, 포상한다.

롯데백화점 기획부문장 조영제 상무는 "고객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고객 참여 공모전, 어워즈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행복한 경험과 풍요로운 삶을 제공해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百, 2천만원 경품 공모전 '성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