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올레tv모바일팩 데이터, 추가로 쏜다"


내년 1월31일까지, 월 4GB씩 추가

[정미하기자] KT(대표 황창규)가 내년 1월31일까지 '올레tv 모바일팩'의 LTE데이터를 월 4GB씩 추가해 10GB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데이터 사용량을 알려주는 문자 발송 횟수도 기존 2회에서 4회로 늘어난다. 전용 데이터 중 20%, 50%, 80%, 100% 소진 시 문자를 통해 데이터 잔여량을 확인할 수 있다.

올레tv 모바일팩은 '올레 tv 모바일'을 전용 LTE 데이터 상품으로 월 5천원(부가세 별도)이다. 올레tv 모바일은 KBS·MBC·SBS 등 지상파를 포함한 70여개 실시간 채널과 7만여편의 주문형비디오(VOD)를 제공하는 모바일 IPTV 서비스다.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기획담당 신진기 상무는 "전용 데이터 추가 제공과 함께 데이터 사용량을 알려주는 문자 발송 횟수도 늘리게 돼 고객들이 안심하고 모바일 TV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빠른 속도와 좋은 품질의 영상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월 4GB 추가 제공 혜택은 '올레 tv 모바일팩' 고객은 물론 콘텐츠 통합팩인 '알짜팩' 고객에게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올레tv모바일팩 데이터, 추가로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