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OLED TV 크리스탈 입는다 … IFA2014서 전시


스와로브스키와 크리스탈 디자인 적용한 제품 유럽 출시

[민혜정기자] LG전자가 오스트리아 보석 업체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크리스탈 디자인을 적용한 OLED TV(모델명: 55EA975)를 선보인다.

LG전자는 5일(현지시간)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4'에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 디자인을 적용한 OLED TV를 전시하고, 이를 연내 스페셜 에디션으로 유럽 시장에 출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신제품의 콘셉트는 '빛의 만남' 이다. 스스로 빛을 내는 OLED TV와 반짝이는 크리스탈의 만남을 의미한다.

크리스탈 OLED TV는 최신 스마트폰보다도 얇은 4mm대의 두께에 화면 몰입감을 높이는 투명 스탠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스탠드 좌우 부분에 3가지 다른 크기로 총 460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수작업으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선형 패턴으로 수 놓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은 TV가 꺼져 있을 때도 은은하게 빛을 발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하현회 LG전자 HE사업본부장(사장)은 "일반 TV 디자인과는 차별화되는 아름다운 초슬림 'LG OLED TV'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디자인을 더해 TV가 예술 작품으로 거듭났다"며 "프리미엄 브랜드들과 창의적인 마케팅 협업을 통해 'LG OLED TV'만의 차별화된 장점을 부각시킴과 동시에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1895년 오스트리아의 다니엘 스와로브스키(1862~1956)가 창업한 회사로 작은 장식품에서부터 패션제품에 이르기까지 약 10만 개 이상의 다양한 모양과 색상, 크기의 크리스탈 제품을 선보이는 회사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OLED TV 크리스탈 입는다 … IFA2014서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