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올 뉴 카니발' 누적계약대수 2만대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 참가자 모집

[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미니밴 '올 뉴 카니발'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계약대수 2만 대를 기록하며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25일 발표했다.

기아차는 자녀와 함께 캠핑을 떠나는 내용을 주제로 한 광고와 '좋은 아빠'를 테마로 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판매량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출시와 함께 '일상에 지친 가장들이 얼마나 자녀에 대해 이해하고 있는지'를 주제로 바이럴 영상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아차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이색 캠핑 체험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은 '프렌디-대디(친구 같은 아빠)의 차'를 표방하는 올 뉴 카니발의 특성을 살려, 자연 속에서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이색 캠핑에 참여함으로써 서로 간의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미니밴 올 뉴 카니발의 우수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게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광복절 휴일인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1박 2일 간 경기도 여주 글램핑코리아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참가 가족들은 ▲캠핑 노하우 배우기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자연 체험 및 별자리 체험 ▲캠프파이어와 좋은 아빠 되기 선서식 등 가족 간 스킨십을 강화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기아차는 참가 가족들에게 텐트, 버너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 일체를 무상 대여하고 바비큐, 도시락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이번 행사가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캠핑장 곳곳에 캠핑 콘셉트로 꾸민 올 뉴 카니발을 전시하고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 차량을 탑승해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참가 가족들에게 올 뉴 카니발의 매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자녀를 둔 대한민국 남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카니발 브랜드 사이트 '카니발 아카데미(http://carnival.kia.com)'에 접속한 뒤 '좋은 아빠 평가고사'에 응시하고 연락처와 가족인원 수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행사 응모는 이날부터 다음달 5일까지 가능하며, 기아차는 참여 고객 중 총 30가족을 선정해 행사에 초대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평소 자녀와 교감할 기회가 부족한 아빠들을 위해 여름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다양한 체험을 나눔으로써 서로 이해하고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올 뉴 카니발이 가족 중심 문화를 함께 하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올 뉴 카니발' 누적계약대수 2만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