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NS홈쇼핑이 성남시와 손잡고 홈쇼핑 방송에 진출할 신규 중소기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11일 NS홈쇼핑은 성남시 산하기관 성남산업진흥재단과 MOU를 맺고 성남시 관내 중소기업의 홈쇼핑 진출을 돕는 신규 업체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MOU는 기업홍보동영상 및 TV홈쇼핑 판매방송 동시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원대상은 성남시 관내 중소 벤처기업이다.
총 3개사를 모집하며 NS홈쇼핑의 재능 기부로 기업홍보 동영상 무료제작과 방송을 지원해주고, 방송 송출료의 50%를 성남산업진흥재단에서 지원 받을 수 있다. 또 제품별 프라임타임 시간대 방송편성 혜택 지원과 추가 편성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업체 선정은 성남산업진흥재단의 내외부 전문가 심사위원이 실시하며 대상 기업 6개를 선정하는 1차 심사와 방송의 적합성, 제품품질 등을 심사하는 NS홈쇼핑의 2차 심사로 최종 3개사를 선정하게 된다.
제출 서류 양식은 성남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성남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의 사업공고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건전한 유통 문화 정착을 위해 성남시와 함께 이번 협력사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아이디어가 넘치고 건실한 중소기업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