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도비 TV 한국어 사이트 개설


어도비 최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강의, 정보 제공

[김국배기자] 앞으로 포토샵 등 어도비의 솔루션들에 대한 전문가들의 튜토리얼, 팁, 전문지식을 한국어로 만날 수 있게 됐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어도비 TV의 한국어 사이트(http://tv.adobe.com/kr/)를 공식 개설했다고 17일 밝혔다.

어도비 TV는 어도비의 최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무료 강의와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TV 네트워크다. 이를 통해 국내 사용자들은 어도비가 전하는 다양한 최신 정보와 전문가가 제공하는 튜토리얼을 한국어 자막 영상으로 접하고 공유할 수 있게 됐다.

어도비 TV 한국어 사이트는 사용자들의 관심사와 편의에 맞춰 쉽고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어도비 TV 코리아는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dobeKorea)을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어도비 TV는 기술적인 전문 지식을 사용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영상을 통해 전달함으로써 전세계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 사이에 매우 인기있는 플랫폼"이라며 "국내 사용자들에게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마케팅 클라우드를 십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도비 TV 한국어 사이트 개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