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팬택 이마트 서비스센터, 설 연휴에도 오픈


"직장인들도 연휴 이용해 서비스 이용"

[김현주기자] 팬택(대표 이준우)은 베가 스마트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설 연휴기간인 이달 30일부터 내달 2일에도 이마트 서비스센터 15개점을 오픈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연휴 기간에 센터에서는 수리를 맡긴 고객에게 대여폰을 제공하는 '대여폰 제공 서비스'와 휴대폰을 깨끗이 청소해주는 '휴대폰 클린서비스'도 평상시와 똑같이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서비스센터는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지방 주요 도시에 걸쳐 고루 분포돼 있어 고향을 방문한 고객들도 근처 이마트에서 손쉽게 팬택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다.

평상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웠던 직장인들도 연휴를 이용해 가까운 이마트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연휴 시작일인 30일과 마지막 이틀 1, 2일은 15개의 모든 이마트 서비스센터(검단, 계양, 김포공항, 동탄, 반야월, 시화, 죽전, 경산, 남양주, 안성, 양산, 양주, 천호, 하남, 학성)가 문을 연다. 설 당일인 31일에는 7개 센터(검단, 계양, 김포공항, 동탄, 반야월, 시화, 죽전)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단, 31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픈이다.

지난해 전국 이마트 15개 지점에 입점을 완료한 팬택 서비스센터는 주말과 공휴일도 문을 여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팬택은 올해 2차로 이마트 10개 이상의 지점에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입점시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팬택 이마트 서비스센터, 설 연휴에도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