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뭐가 좋을까? 연령-취향 별 맞춤상품 봇물

화장품-건강-패션 등 기획상품 다양


[정명화기자]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설날 선물세트가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패션, 유통, 뷰티 등 각 분야에서 설 대목을 겨냥한 맞춤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 역시 다양해졌다. 실속과 정성,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내용물을 갖춘 맞춤 선물을 골라보자.

패션-제화, 설 맞이 이벤트-세일 풍성

명절에 전통적인 강세를 보이는 패션 제화 업체는 설을 맞아 기획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연령대나 취향에 따른 걱정 없는 선물 아이템 1순위로 꼽히는 금강상품권은 다양한 제품으로 구매 폭을 넓혔다. 구두뿐만 아니라 핸드백, 지갑, 벨트, 액세서리 및 골프웨어, 아웃도어웨어, 신사복 등 의류제품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금강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이 꾸준히 늘고 있어 받는 사람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금강상품권은 5만, 7만, 10만, 15만, 20만, 30만, 50만원으로 다양한 권 종으로 구비돼 있으며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ABC마트는 2월 6일 설맞이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설맞이 가족 공동 구매 할인 행사를 비롯해, 귀성?귀경 고객들을 위한 승차권 추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 공동 구매의 경우 2족 구매시 10%, 3족 구매 시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승차권 이벤트는 기차, 버스 승차권을 소지하고 매장에서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5%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2014년 청마해를 기념하기 위해 말띠 구매자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즉시 5%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에스콰이아는 설을 맞아 베스트 셀러 제품과 선물 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설 선물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여성에게는 베스트셀러 핸드백을 엄선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올 시즌 인기상품인 멜리사, 아만다, 클로이, 듀엘 등의 제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모던한 세련미가 가미되어 모녀가 함께 하나의 가격으로 두가지 제품을 동시에 소장할 수 있다.

또한 남성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고급 남성용 지갑과 벨트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오는 2월 2일까지 실시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정기세일을 기념한 특별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전품목 중 2가지 이상의 제품을 세트로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베스트 셀러 제품과 함께 구매할 경우 나머지 제품에 대해서 추가 10%를 할인해 준다.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는 '컬러풀 쥬얼 퀼팅 패딩'을 설 선물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설맞이 추가 할인,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전은 내달 2일까지 여성 데님 팬츠 4종을 50% 할인된 14만9천원에 판매하는 설 특별 세일을 실시하며 라코스터와 PAT, 보그너 등도 설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름다움을 선물하세요~ 뷰티 제품 봇물

뷰티업계도 발빠르게 설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 에스티 로더는 설 맞이 선물세트로 신제품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 정품과 함께 갈색병 리페어 세럼, 타임존 안티-라인/링클 크림과 타임존 아이크림, 그리고 피부톤 보정 기능을 더한 사이버 화이트 자외선 차단제 등이 파우치와 함께 구성된 제품을 13만5천원대에 출시했다.

비오템은 설 선물세트로 '블루 테라피 에센스 세트'를 선보인다. 블루 테라피 에센스 정품(50ml)과 함께 에센스, 스킨, 크림, 핸드크림 등 여행용 6종 샘플을 11만원대에 제공한다. 남성용으로는 '포스 수프림 세럼 정품'(50ml)과 함께 포스 수프림 토너, 모이스춰라이저, 크림 및 옴므 B.B크림을 포함한 여행용 4종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설 연휴 고향을 방문하는 남성들이 간편하게 휴대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으로 가격은 8만5천원 대.

입큰은 공식 쇼핑몰 입큰몰에서 연령대별 맞춤 선물 세트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킨케어부터 인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기획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일부 제품 구매 시 최근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는 마지스레네 신제품 여행용 세트 증정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아스타리프트는 1월 말까지 설맞이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판매한다. 항산화 파워 기초케어 솔루션(로션+에멀젼), 얼티미트 탄력 솔루션(에센스+크림), 24시간 보습 솔루션(로션+젤리 아쿠아리스타), 바이탈 솔루션(루나메르 클리어워시+루나메르 브라이트너), 얼리에이징케어 솔루션(루나메르 로션+루나메르 에멀전+루나메르 크림) 등 5가지 구성의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스타리프트 선물세트 구매 시 라이트 애널라이징 모이스처 파우더 파운데이션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루나메르 선물세트 구매 시에는 고급 사피아노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로션, 에센스, 크림 등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세트별 다양한 샘플도 함께 증정한다. 기획세트 외 단품 구매 시에도 구매금액에 따라 화이트닝 생기케어 3종 키트 또는 안티에이징케어 3종 키트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설을 맞아 탄력개선을 위한 기능성 제품부터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보디 제품까지 인기 제품을 모아 1만~6만원대로 실속있게 구성했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대용량 샘플이 함께 포함됐으며, 초록 멤버십 회원들은 특별히 1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위스킨(Suiskin)이 '새해 피부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총 5종의 선물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제품 포토 리뷰를 스위스킨 홈페이지에 남기면 홈페이지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천원을 제공한다.

시세이도는 연령대와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맞춘 다양한 설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시세이도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설 기획세트는 전국 50개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망화장품의 한방 브랜드 다나한은 요요 에센스라 불리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6만8천원선)'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오는 29일까지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설 명절을 맞아 베스트 셀러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한 '동인비초 오일 기획 세트(10만원선)' 외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세트에는 '동인비초 오일'과 '동인비초 크림'(25ml)가 추가 구성돼 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은 '시크릿 리페어 2종 기획세트(14만5천원선)'을 출시, 판매하고 있다.

건강-바디 등 색다른 아이템도 주목

대표적인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건강 식품도 빼놓을 수 없다.

풀무원은 연령별 맞춤 선물 기획 세트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갱년기지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여성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28만원, 3개월분)과 중년 남성 활력증진에 좋은 홍삼건강기능식품 '금사환'(18만원, 1개월분) 외에 풀무원녹즙 '설맞이 2+1 특별기획전'과 각종 녹즙을 판매하고 있다.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은 최대 71% 할인 행사와 푸짐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네이처셋 본사 직영 쇼핑몰인 네이처셋몰(www.natureset.co.kr)에서 '홍오메가3'를 71% 할인된 가격인 2만5천원에 판매하며 다양한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5만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네이처셋몰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10만원에 1만원, 20만원에 2만원, 30만원에 3만원이 증정되며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암웨이 건강 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어린이부터 중년층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건강을 위한 8가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을 중심으로 구성된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선물세트(선물세트 I 구성: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리필, 선물세트 II 구성: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더블엑스 10데이즈 종합 비타민 무기질)와 어린이 세트 등을 출시해 판매중이다.

바디 및 홈 퍼퓸 제품도 인기다. 영국 바디케어 브랜드 트리클문은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촉촉하고 기분 좋은 샤워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 선물세트 4종을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특별 기획 세트는 '라즈베리 키스 베스 앤 샤워'과 '라즈베리 키스 바디버터' 등 트리클문의 인기 샤워젤 2종과 바디버터 1종으로 구성됐으며, 공식 쇼핑몰 럭스바디(www.luxbody.co.kr)에서 20%이상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몰튼 브라운은 설을 맞아 리미티드에디션 '리플레니싱 핸드크림 기프트세트'를 선보인다.

대표적인 향들로 블렌딩돼 만들어진 핸드크림 세트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본점, 미아점과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7만2천원) 보디 안티에이징을 위한 제품이 눈에 띈다. 소망화장품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RGII(알지투)에서는 '노블 바디 필러 스페셜 세트'(15만원대)를 선보인다. 스페셜 기획 세트는 크림 본품 100ml에 35ml 미니어처, 패치 6매가 세트로 구성됐다.

퍼퓸 캔들 브랜드 아스펜베이 캔들은 향기 샘플링 이벤트, 신년 맞이 윅 디퍼 제공, 전 품목 10%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www.aspenbay.co.kr)에서 명절 선물용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뷰티 살롱 에이바이봄(A. by BOM)은 설을 맞아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였다. 합성방부제와 인공향료, 인공색소가 없는 천연 제품들로,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천연 비누부터 미스트, 디퓨저, 향초, 클렌저, 바디 솔트 등의 다양한 제품은 청담동 에이바이봄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강아지, 고양이도 타로를 본다? 꽁냥꽁냥 펫타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스타카페 라부에노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