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英디자이너 '홀리펄튼 세탁기' 출시


소비자가 선택한 디자인을 세탁기에 적용한 맞춤형 가전

[박웅서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는 영국 유명 디자이너 홀리 펄튼과 손잡고 '홀린 펄튼 디자인 세탁기' 한정판을 영국 시장에 선보인다고 4일 발표했다.

홀리 펄튼은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로 화려한 색채와 대담한 문양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홀리 펄튼 디자인이 가전에 적용된 것은 LG 드럼세탁기가 처음이다.

기분에 맞춰 옷을 고르듯이 가전 제품의 디자인도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 이번 제품의 컨셉이다. LG전자는 소비자가 직접 고른 홀리 펄튼의 디자인 그래픽을 세탁기 전체 외관에 적용해 특별한 세탁기를 만들어준다.

LG전자는 특히 이 제품을 한달 동안만 판매해 희소성을 높여 소장 가치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홀리 펄튼 디자인 패턴을 입힌 드럼세탁기 신제품(모델명 F1495KD6HF)은 유럽 최고의 에너지 효율 등급인 A+++을 달성했다. LG만의 특화 기술인 DD모터와 6모션 기능도 탑재됐다.

홀리 펄튼은 "내 디자인은 흑백의 프레임에 독특한 그래픽을 적용한 것으로 소비자들의 생활 속에 색을 입혀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고 싶었다"며 "가전 분야 선두주자인 LG와 함께 혁신적인 디자인 제품을 만들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LG전자 영국법인장 나영배 전무는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와 협력해 가전제품인 세탁기를 패션 아이템으로 재탄생시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제품은 영국 현지 온라인 가전 판매망인 AO(www.ao.com)를 통해 9월 한달간 독점 판매한다. 가격은 829파운드(약 142만원)이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13일부터 열리는 런던패션위크에 공식 의류 관리 업체로 참여할 예정이다. LG 직원들로 구성된 LG 스팀 팀이 참여해 런던패션위크 패션쇼 무대에 올라가는 의상 작품을 최고의 상태로 관리해 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英디자이너 '홀리펄튼 세탁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