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새롬기술, 컴버스에 스트리밍 서버 공급


 

새롬기술(대표 오상수www.serome.co.kr)은 22일 국내 비동기식 3세대 무선통신 사업자인 KT아이컴의 멀티미디어메시징서비스(MMS)를 위해 컴버스(Comverse)사에 스트리밍 서버를 공급키로 했다고 발표했다.

컴버스는 네트워크 기반의 멀티미디어를 통한 향상된 통신 서비스를 가능하캐 하는 소프트웨어와 시스템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공급업체이다.

컴버스는 최근 KT아이컴의 MMS 공급업체로 선정돼 현재 3세대 비동기식 무선통신 방식인 UMTS (Universal Mobile Telecommunications System) 기반의 IMT-2000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이번에 공급되는 새롬기술의 스트리밍 서버는 이 서비스를 위한 컴버스의 MMS 시스템에 적용된다.

비동기식 3세대 무선통신을 위한 국제 표준화 단체인 3GPP의 스트리밍 규격을 지원하는 새롬기술의 스트리밍 솔루션은 MPEG-4 비디오, 음성표준의 하나인 AMR과 오디오 표준의 일종인 AAC를 포함하는 모든 미디어 스트리밍 기능을 지원한다.

새롬기술은 이 제품을 지난해 개발 완료했다. 최근까지 여러 단체의 국제 호환성 테스트에서 성공적으로 시험을 마친 바 있다.

임일택 새롬기술 멀티미디어 사업부장은 "새롬기술은 여러 표준화 작업과 MMS와 통합을 위한 다양한 시험에서 높은 성능과 신뢰성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일란 카이다(Ilan Keidar) 컴버스코리아 부사장은 "컴버스는 새롬기술과의 협력을 통해 MMS 서비스를 한층 더 개선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MMS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강조했다.

정종오기자 ikoki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새롬기술, 컴버스에 스트리밍 서버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