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월드컵 4강…네티즌 말, 말, 말


 

태극 전사들의 4강행이 확정된 22일 포털 사이트를 비롯한 각종 인터넷 게시판에는 벅찬 감동을 누르지 못한 네티즌들의 글들이 끝없이 이어졌다.

특히 네티즌들은 이탈리아와의 연장 격전을 치른 지 나흘 만에 또 다시 120분 혈전을 치른 한국 선수들에 대해 '아낌 없는 성원'을 보냈다.

야후의 yonggari_man은 "한국팀 많이 지쳤었다. 많이 지쳤던 것은 사실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해 제 기량이 나오지 못한 것 같다"고 이번 경기를 평가했다.

doomdol2 역시 "와 또한번의 명승부에 사람 감동 시키는 군요. 이제 4강전 독일인데....-_- 다른 것은 아무 문제도 안되는 데, 아무래도 문제는 체력일것 같음"이라며 연장 격전을 두 번씩이나 치른 한국 팀의 빠른 회복을 기원했다.

다음의 다뮈는 "다음은 독일과의 한판 승부죠? 3일만의 짧은 휴식시간이어서 부담감도 있겠지만 저를 비롯한 우리나라 국민들이 바라보고 있다는 것!!! 잊지 않으셨겠죠? 우리나라 태극전사들을 믿겠습니다"라며 독일을 꺾고 결승전에 오를 것을 기원하기도 했다.

이탈리아와의 16강전 이후 심판 판정이 논란의 대상이 된 것을 의식한 듯, 스페인 팀에 대한 오프사이드 판정에 대해서도 격론이 오고 갔다.

야후의 thantean은 "골라인 아웃 짜증나네. 괜히 이것땀시 저번경기까지 저들이 정당했다고 주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증거가 될까봐서 찝찝하네요"라고 불편한 심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많은 네티즌들은 "심판의 골라인 아웃 판정에 대해서 말하자면 그것은 심판의 판단영역이다. 심판이 멀리서 보기에 그것은 골라인 아웃으로 충분히 보일 가능성이 있었다. 그것이 물론 오심이라 할지라도 그또한 축구의 일부분이다"라며 오프사이드 판정으로 한국팀의 승리에 손상이 가지는 않을 것이라고 반박하기도 했다.

강호성기자 chaosi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월드컵 4강…네티즌 말, 말, 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