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男 주름 어떡해?… 남성 안티에이징 전성시대


[홍미경기자] 초식남, 그루밍족, 꽃중년 등 외모에 신경쓰는 남자들을 일컫는 신조어다. 30대 이후 직장 남성들의 경우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자리 등으로 인해 주름이 쉽게 생기게 된다. 이에따라 유수분 밸런스에만 초점을 맞추던 남성 화장품이 한단계 나아가 남성들을 위한 주름케어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들 남성 전용 주름케어 화장품은 주름개선 기능과 더불어 스트레스와 노화 현상으로 지친 남성의 피부에 생기까지 부여해 인기만점이다.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에서는 독자성분인 노화 예방 에이지 레스 분자 복합체(Molecular Age-Less Complex)가 들어간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MAX LS Light Moisture Lotion)'을 출시했다. 봄, 여름을 겨냥해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제형으로 만들어 졌으며 식약청의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믿신뢰가 간다.

바이탈코리아에서 공식 런칭한 옴므 전용 온라인 브랜드 바이플러스(VIPLUS)에서는 남성 전용 나이트 수분주름 개선 수분 크림인 '아쿠아 인텐시브 콜라겐 수분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캐나다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휘슬러 빙하수,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오메가6를 함유하여 손상된 피부를 빠른 속도로 개선해주는 역할을 한다. 주름 개선 기능성 효과를 가진 아데노이신 성분을 0.04% 함유하여 콜라겐 생성을 도와준다.

소망 화장품의 프리미엄 브랜드 RGII에서는 팔자주름 크림은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들에게도 그만이다. 홍삼 추출물이 주요성분으로 들어있어 깊고 굵은 팔자주름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주름개선 &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입가 주변의 팔자주름과 세월의 흔적이 도드라지는 표정 주름을 집중적으로 완화시키고 주름으로 인해 그늘진 부위를 환하게 밝혀준다.

더페이스샵은 일찌감치 남성용 주름개선 한방화장품 '미인도 동환(童還)' 2종을 선보였다. 주요 성분인 칠보미려구효단은 피부의 항산화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하수오·백복령·우슬·장뇌삼 등 7가지 한방 원료 복합물이다. 이를 9번 찌고 9번 말리는 한약재 가공법을 적용해 항산화 효과를 높였다. 또 인삼·감초·당귀 등 4가지 한방 성분이 신진대사를 도와 피부를 윤택하게 만들어 준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男 주름 어떡해?… 남성 안티에이징 전성시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