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철수-문재인, 인재근 공개 지지 "용기 있고 신념있는 여성"


"인재근과 함께 도봉의 새로운 미래가 열리기를 희망"

[정미하기자]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이 서울 도봉구갑에 출마한 故 김근태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의 부인인 인재근 후보에 대한 공개 지지를 담은 글을 올려 주목된다.

안 원장의 인 후보 지지글은 인 후보가 안 원장이 올린 글이 담긴 이미지를 링크하면서 알려졌다.

인 후보는 트위터에 안 원장의 글과 함께 "안철수 교수님이 응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트윗을 남겼다.

안 교수는 '내가 아는 인재근'이라는 제목 아래 "지금 이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는 김근태 선생과 인재근 여사에게 너무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인재근 여사의 삶에 더 이상의 아픔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용기 있고 신념을 가진 여성, 인재근과 함께 도봉의 새로운 미래가 열리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썼다.

한편 문재인 노무현재단 이사장도 '내가 아는 인재근'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그는 "인재근 여사는 단단한 분입니다. 서민의 아픔을 이해하는 분입니다. 노무현과 김근태라는 사람이 있어 한 시대를 건너올 수 있었습니다. 이제 인재근과 함께 새로운 시대를 향해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라고 글을 썼다.

인재근 후보는 "남편 김근태 같은 정치인 되겠다"고 출마의사를 밝힌 바 있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철수-문재인, 인재근 공개 지지 "용기 있고 신념있는 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